한 명의 부자 보다 백 명이 잘사는 부자동네를 키우는 금융

앞으로의 금융, 신협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합니다. 신협은 다양한 사회공헌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세상나눔 캠페인
매해 소외계층 및 취약계층 가정에 전기장판, 이불, 연탄 등 난방용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행복신협은 온세상나눔캠페인을 2013년 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의료지원 사업
소외계층 및 취약계층 가정에 의료지원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의료혜택 수혜자는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선정하고, 진료는 수정안과를 비롯한 "행복한 병원"에서, 진료비는 부산행복신협에서 전액 지원합니다. 
부산행복신협은 의료지원사업을 2018년 부터 실시하고 있으며, 매년 사업규모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두손모아봉사단 운영
지역민, 신협조합원 및 임직원으로  구성된 30여명의 부산행복신협 두손모아봉사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두손모아봉사단은 지역사회를 위한 거리 정화 활동,  김장담그기 나눔행사, 지역축제 자원봉사자, 어버이날  카네이션 증정 등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장학 사업
조합원 개개인의 더 나은 성장을 돕는 다양한 금융 혜택과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인 장학사업은 부산행복신협이 설립 된 1993년 부터 2018년 까지 약 200명 의 장학생을 배출하였습니다. 



사랑의 김장, 쌀 나눔행사
겨울철을 맞아 생활형편이 어려워 김장을 준비하지 못하는 소외계층의 먹거리 제공을 위해 사랑의 김장, 쌀 나누기 행사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매년 11월에 1,000KG에 달하는 김장김치를 관내 저소득 이웃과 독거노인,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가정에 전달하고 있습니다.